마음소풍이야기

공황장애, 꾸준한 상담만으로도 극복! 자가진단테스트로 점검! [부천,인천,부평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2018.04.15 17:38조회 수 3491

TV를 보면 연예인들이 공황장애를 극복한 이야기가 심심치 않게 나옵니다.

 

실제로 현대인들에게도 흔히 나타나는 공황장애, 불안장애 증상! 

이번에는 현대인들의 마음의 병인 공황장애 극복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황장애증상치료_부천인천_심리상담센터마음소풍_01

 

 

공황장애는 특별한 이유 없이 예상치 못하게 나타나는 죽을 것 같은 불안 증상이 특징입니다. 


누구나 일상생활에서 적당한 불안감을 느끼지만 공황장애는 다릅니다.

 

불안하지 않아도 될 상황에서 불안해하거나 위험 정도에 비해서 과도하게 불안함이 계속된다면 공황장애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2.jpg

 

 

공황장애 극복방법에 대해서 알고 있어도 혼자만의 힘으로 극복하는 것은 힘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천 심리상담센터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하며 대응방법을 익혀 나가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기간 내 완치가 힘들기 때문에 꾸준히 부천 심리상담센터에서 상담을 받으시고 불안한 증세를 완화시켜가야 합니다.

 

 

공황장애증상치료_부천인천_심리상담센터마음소풍_02

 

 

공황장애 극복방법으로 간혹 수면제 등의 약물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약물에 의존하게 되면 즉각적인 효과를 통해 안정이 되거나 불면증이 완화될 수 있고 전문 의사선생님의 처방에 따라 점차 나아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근본적으로 자신의 증상을 발생시키는 원인을 파악하고 심리적인 안정과 주변환경의 개선 등

직접적인 해결방안을 찾아 재발까지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공황장애증상치료_부천인천_심리상담센터마음소풍_03

 

 

불안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 공황장애와 같은 마음의 병은 상당 기간 심적인 어려움들이 축적되어 온 것이기 때문에 꾸준한 심리상담을 통해 극복해야 합니다. 


공황장애와 같은 불안장애는 한 두번의 상담 또는 약물치료로 극복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조급하게 마음을 가지지 말고

전문선생님과 함께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자연스레 편안한 마음을 갖게되는 나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공황장애증상치료_부천인천_심리상담센터마음소풍_04

 

 

혼자서 이겨내기 위해 술에 의존하기도 하고 약물에 의존할 수 있지만 지나친 경우 오히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심리치료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것을 권합니다.

 

공황장애 극복 방법, 꾸준한 상담으로 불안증세를 부천/인천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과 함께 편안히 해결해 보세요.

 

 

 

공황장애자가진단테스트_부천인천심리상담센터_마음소풍_bott01

 

 

 

부천인천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_심리상담예약문의

 

분노조절장애, '욱'하는 간헐적 폭발장애 증상 및 극복방법과 자가진단테스트 [부천,인천,부평심리상담센터] (by 마음소풍) 갑자기 밀려오는 무기력감! 번아웃증후군(탈진증후군/연소증후군) [부천,인천,부평심리상담센터] (by 마음소풍)
댓글 0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