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형색색 꽃과 단풍

봄풍경 • 잔잔한 물결이 일렁이는 과천저수지의 봄 풍경 / 자연풍경영상 / 힐링영상 / ASMR / 마음소풍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시원한 봄바람이 부는 서울대공원의 과천저수지.
만개한 벚꽃을 구경하며, 나무그늘에서 쉬고 있는 사람들처럼, 잠시 마음의 휴식시간을 가져보세요.

마음소풍 자연풍경영상의 특징

 
마음소풍의 자연풍경영상은 산, 숲, 바다, 강, 호수, 계곡, 일몰, 일출, 모닥불 등 다양한 주제를 4k UHD 고화질 영상으로 담고 있으며, 과도한 컬러 보정 없이 편안히 감상하실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하여 감상하는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의 안정에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마음소풍 영상의 특징은 여러분의 공간에서 가상의 창문과 같이 인테리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대부분 고정 앵글로 촬영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영상 내에서의 움직임이 많지 않기 때문에, 동일한 장면 속에서 나뭇가지나, 꽃 등이 흔들리는 정도의 다소 지루한 영상으로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재생을 하고 계시면, 마치 여행을 떠나 온 장소의 창 밖 풍경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4k UHD 고화질이 지원되는 컴퓨터 모니터나, 대형 TV, 빔프로젝터 등을 통해, 필요한 장소에서 마음소풍의 영상을 재생해 보세요.

창문이 없는 지하 공간이나 카페, 식당 등의 답답했던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고, 병원, 심리상담센터, 요양원 등의 고객 대기실과 같이 고객의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시설에서도 힐링영상으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영상 속에는 자연 그대로의 소리도 담겨 있기 때문에, 편안한 수면, 공부 및 업무에 집중하기 위한 ASMR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SMR이나 영상 시청시의 음향 청취는 이어폰이나 헤드셋 보다는 PC스피커나 TV스피커를 통해 공간감 있게 소리를 듣는 것이 좀 더 편안한 감상을 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음소풍의 자연풍경영상을 통해 마음의 휴식시간도 가져 보시고, 주변 공간의 분위기도 자유롭게 연출해 보세요.

유튜브

 
원하는 영상을 Playlist로 담아서 재생을 하시려면, 아래 유튜브 채널 링크로 이동하셔서 구독 후, 이용해주세요.

Youtube 검색 : '마음소풍'
Channel ID : UCFF5zeX5iZ_U-AAjhV7CucQ

저작권

 
마음소풍의 모든 영상 및 오디오는 자체 촬영된 것입니다.
마음소풍의 모든 영상과 오디오의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거나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영상촬영 : Virtual Healing Space Studio 마음소풍(VHS Studio 마음소풍) .
유튜브 채널 '마음소풍(maumsopoong)'은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과 함께 합니다.
댓글 0
영상으로 떠나는 마음소풍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함박눈이 내리고 있는 숲 속 정원 풍경 영상 새하얀 눈이 잔잔하게 쌓이고 있는 숲 ...
Ch.마음소풍 조회 75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의 이른 아침 바다풍경 일출을 촬영하고 나서, 죽도 전망대를 ...
Ch.마음소풍 조회 174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 일광욕 중인 갈매기 무리를 보면서 파도멍 강원도 양양 인구...
Ch.마음소풍 조회 201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강원도 평창 청옥산의 육백마지기 풍경 멀리 수많은 산등성이 위로 맑은 하늘이 살...
Ch.마음소풍 조회 204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 풍경 인구해변과 죽도해변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죽도 전...
Ch.마음소풍 조회 178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제주도 박수기정 부근의 바다 풍경과 잔잔한 파도소리 들판 너머 바다 위에 떠 있는...
Ch.마음소풍 조회 223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제주도 목장 풍경, 안개가 걷혀가고 있는 목장에서 풀을 뜯고 있는 말들. 세 마리의...
Ch.마음소풍 조회 239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하와이 마카푸우 포인트 전망대, 트레일헤드 하이킹 360도 VR영상 마카푸우 포인트 ...
Ch.마음소풍 조회 269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15다음

Invalid XML in widget c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