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형색색 꽃과 단풍

봄,유채꽃 • 서울 한강변 유채꽃밭 / 자연풍경영상 / 힐링영상 / ASMR / 마음소풍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바람에 흔들리는 유채꽃 풍경.
서울 반포 한강시민공원의 서래섬을 노랗게 물들인 유채꽃을 감상하세요. 바람에 흔들거리는 유채꽃의 몸짓에 산책하던 사람들은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열심히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마음소풍 자연풍경영상의 특징

 
마음소풍의 자연풍경영상은 산, 숲, 바다, 강, 호수, 계곡, 일몰, 일출, 모닥불 등 다양한 주제를 4k UHD 고화질 영상으로 담고 있으며, 과도한 컬러 보정 없이 편안히 감상하실 수 있는 영상으로 제작하여 감상하는 동안 지친 몸과 마음의 안정에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마음소풍 영상의 특징은 여러분의 공간에서 가상의 창문과 같이 인테리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대부분 고정 앵글로 촬영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영상 내에서의 움직임이 많지 않기 때문에, 동일한 장면 속에서 나뭇가지나, 꽃 등이 흔들리는 정도의 다소 지루한 영상으로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재생을 하고 계시면, 마치 여행을 떠나 온 장소의 창 밖 풍경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4k UHD 고화질이 지원되는 컴퓨터 모니터나, 대형 TV, 빔프로젝터 등을 통해, 필요한 장소에서 마음소풍의 영상을 재생해 보세요.

창문이 없는 지하 공간이나 카페, 식당 등의 답답했던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고, 병원, 심리상담센터, 요양원 등의 고객 대기실과 같이 고객의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시설에서도 힐링영상으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영상 속에는 자연 그대로의 소리도 담겨 있기 때문에, 편안한 수면, 공부 및 업무에 집중하기 위한 ASMR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SMR이나 영상 시청시의 음향 청취는 이어폰이나 헤드셋 보다는 PC스피커나 TV스피커를 통해 공간감 있게 소리를 듣는 것이 좀 더 편안한 감상을 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마음소풍의 자연풍경영상을 통해 마음의 휴식시간도 가져 보시고, 주변 공간의 분위기도 자유롭게 연출해 보세요.

유튜브

 
원하는 영상을 Playlist로 담아서 재생을 하시려면, 아래 유튜브 채널 링크로 이동하셔서 구독 후, 이용해주세요.

Youtube 검색 : '마음소풍'
Channel ID : UCFF5zeX5iZ_U-AAjhV7CucQ

저작권

 
마음소풍의 모든 영상 및 오디오는 자체 촬영된 것입니다.
마음소풍의 모든 영상과 오디오의 전체 또는 일부를 복제하거나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영상촬영 : Virtual Healing Space Studio 마음소풍(VHS Studio 마음소풍) .
유튜브 채널 '마음소풍(maumsopoong)'은 '심리상담센터 마음소풍'과 함께 합니다.
댓글 0
영상으로 떠나는 마음소풍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함박눈이 내리고 있는 숲 속 정원 풍경 영상 새하얀 눈이 잔잔하게 쌓이고 있는 숲 ...
Ch.마음소풍 조회 68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의 이른 아침 바다풍경 일출을 촬영하고 나서, 죽도 전망대를 ...
Ch.마음소풍 조회 165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 일광욕 중인 갈매기 무리를 보면서 파도멍 강원도 양양 인구...
Ch.마음소풍 조회 192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강원도 평창 청옥산의 육백마지기 풍경 멀리 수많은 산등성이 위로 맑은 하늘이 살...
Ch.마음소풍 조회 195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 풍경 인구해변과 죽도해변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는 죽도 전...
Ch.마음소풍 조회 171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제주도 박수기정 부근의 바다 풍경과 잔잔한 파도소리 들판 너머 바다 위에 떠 있는...
Ch.마음소풍 조회 216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제주도 목장 풍경, 안개가 걷혀가고 있는 목장에서 풀을 뜯고 있는 말들. 세 마리의...
Ch.마음소풍 조회 232
[4K 자연풍경 힐링영상] 하와이 마카푸우 포인트 전망대, 트레일헤드 하이킹 360도 VR영상 마카푸우 포인트 ...
Ch.마음소풍 조회 260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15다음

Invalid XML in widget code.